
배다혜와 이장원은 2021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연대 출신과 카이스트 출신으로 고학력을 뽐내며 천재부부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는데요.

배다해는 5살 때 피아노를 독학해 예술고를 나와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습니다. 2010년 바닐라루시로 데뷔해 예능 ‘남자의 자격’에서 넬라판타지아를 불러 일약 스타덤에 올랐어요.
이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했는데요. ‘메리셸리’,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 등 무대에 오르는 등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장원은 페퍼톤스 멤버로 과학고등학교를 거쳐, 카이스트 전자전산학과 전산학을 전공한 후 대학원에서 경영학을 공부했어요. 예능 ‘문제적남자’에 출연해 뇌섹남 면모를 유감 없이 보여주며 지적 매력을 뽐냈습니다.

부부는 닮는다고 하죠? 공부도 잘하고 예능감도 있고 무엇보다 예술적 감수성을 지니고 있는 두 사람. 최근 고급 한정식집 플레이팅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요리실력을 뽐낸 아내 배다해의 요리 실적이 주목 받고 있는데요.

배다해는 SNS에 “손이 많이 가는 음식들이라 전날부터 열심히 준비한 음식. 새벽부터 꽃시장도 함께 다녀와 주고 재료 사러 여러번 왔다갔다 하면서 육원전 동글동글 모양도 만들어주고 간도 열심히 봐준 오빠 덕에 완성할 수 있었던 첫 집들이 헤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못하는 게 없네”, “금손 솜씨 인정”, “이장원 장가 정말 잘 갔네” 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을 통해 신혼의 달달함을 뽐내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의 재미를 만들어 줄지 기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