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생 가수 겸 배우 김민주는 지난 1월 성황리에 종영한 드라마 ‘금혼령 : 조선혼인금지령’을 통해 준수한 연기력을 펼치며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김민주는 이번 작품을 통해 2022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김민주는 지난 2018년 Mnet 오디션 프로 ‘프로듀스 48’에서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최종 선발되어 장원영, 안유진, 미야와키 사쿠라 등 여러 동료들과 함께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친 바 있는데요.

이후 그는 아이즈원으로 활동하던 시기에 다른 멤버들과 달리 “배우로 전향하겠다”라는 확고한 의지를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 장원영, 안유진은 6인조 걸그룹 ‘IVE(아이브)’로 재데뷔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야와키 사쿠라는 주식회사 하이브의 자회사 쏘스뮤직 소속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민주는 다른 멤버들의 행보와는 다르게 지난해 4월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 연기자 데뷔를 준비했으며 ‘쇼! 음악중심’, ‘겟잇뷰티’ 등 여러 프로그램의 MC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났는데요. 특히 그는 2020년 6월부터 ‘쇼! 음악중심’을 이끌며 매끄러운 진행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호평을 받았으나 지난 1월 방송을 하차해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민주는 드라마 ‘금혼령 : 조선혼인금지령’ 종영 이후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자신의 SNS에 ‘톰포드 뷰티 체리컬렉션’ 아시아 퍼시픽 오프닝 참석 근황 사진을 공개해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