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방위대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지구 최대의 그룹(?) ‘어벤져스’. 이 그룹에는 수많은 인기멤버들이 있다. 금수저 아이언맨, 근육미남 캡틴 아메리카, 천둥의 신 토르, 문무를 동시에 겸비한 헐크, 한 미모 하는 블랙위도우까지. 이 수많은 인기멤버들 중 비인기멤버를 좋아한 소녀가 있다. 그것도 13년을 혼자서.

2012년, 집에 혼자 있던 소녀 케이트 비숍은 갑자기 주변이 조용해지자 부모를 찾으며 불안을 느낀다. 이후 집의 일부가 무너지고 밖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괴생물체들이 나타나 도시를 부수고 있다. 한 괴생물체가 케이트를 향해 달려들고 이제 목숨을 잃었다고 생각한 케이트.

그때 화살이 하나 날아와 괴생물체를 사살하며 소녀를 구한다. 그 화살의 주인공은 바로 ‘어벤져스’의 비인기멤이자 유일한 유부남인 호크아이다. 이때 호크아이에게 반한 케이트는 어머니에게 활과 화살을 사 달라고 한다.

호크아이의 영향으로 온갖 무술을 연마하며 양궁부에 입단한 케이트. 어머니를 따라 파티에 참석한 케이트는 그곳 지하에서 펼쳐진 불법경매를 목격하게 된다. 경매물품은 다름 아닌 ‘어벤져스’의 무너진 기지에서 발견한 물건들. 그 물품 중 하나가 호크아이가 로닌 시절 사용했던 칼과 유니폼이다.

이때 정체를 알 수 없는 무리가 현장을 급습하고 케이트는 정체를 숨기기 위해 로닌 유니폼을 입고 이들을 상대한다. 이 장면을 TV로 본 호크아이는 자신의 사칭범을 잡기 위해 거리로 나선다. 호크아이에게 붙잡힌 케이트는 그를 보고 성덕의 반응 그대로를 보인다.

MCU 팬들이 감지덕지라 여기는 마블 드라마 <호크아이>는 비인기멤버 호크아이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드라마다. 호크아이는 MCU 내에서 가장 평범한 존재에 가까운 이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간다. 이 작품에서 호크아이는 케이트 비숍과 팀을 이뤄 의문의 무리를 상대한다.

자신의 비법을 전수하며 후계자를 양성하는 호크아이와 오랜 시간 비인기멤버의 성덕으로 활동하다 스타를 만난 찐팬 케이트 비숍의 호흡을 기대하게 만드는 드라마다. 특히 영화 <블랙위도우>의 쿠키영상을 통해 호크아이와 연결점이 생긴 옐레나가 출연을 확정한 만큼 어떤 전개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엄청난 능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는 아니지만 인간적인 만큼 매력적인 히어로 호크아이의 솔로 드라마 <호크아이>는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The post 비인기멤 13년째 혼자 판 성덕인 나, 최애의 파트너가 되어버렸다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