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멤버 가수 다니엘은 지난 18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인어공주’ 더빙 시사회 현장에 정상훈, 정영주와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파스텔톤 투피스 패션으로 등장한 다니엘은 인어공주 실사판을 연상케하는 미모를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현장 팬들에게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손 하트를 날리는 등 애정가득한 인사를 건넸습니다.

해당 시사회에 참석한 팬들은 “정말 카메라로 담아낼 수 없는 미모. 카메라로 찍다가 중간에 그냥 눈으로 담았다”, “다니엘의 더빙 하나만으로도 이 영화를 볼 이유가 충분하다고 느꼈다. 첫 더빙인데도 불구하고 너무나 잘 해낸 다니엘”이라고 후기를 남겼습니다.

한편 다니엘은 영화 ‘인어공주’ 한글 더빙판에서 에리얼 역을 맡았으며, 최근에는 주제가 ‘Part Of Your World’의 한국어 버전 노래 ‘저곳으로’를 공개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다니엘이 참여한 인어공주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직후 한국 유튜브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인어공주’는 1989년작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인어공주’를 원작으로 한 실사 영화이며, 오는 24일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인어공주’는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하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알려졌습니다.

↓↓↓↓↓↓↓↓↓↓↓↓↓↓
어제 봤던 그 드라마 다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