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6년생 배우 정예서는 지난 2019년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의 ‘이수정’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청춘 드라마 ‘학교 2021’에 출연해 준수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뽐내며 많은 이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그는 연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한 이력이 공개되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엄친아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정예서는 연세대 졸업 당시 자신의 SNS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랑해요 연세”라는 멘트와 함께 졸업 사진을 인증하기도 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와 능력자네 진짜”, “완벽한 그녀”, “미모도 학벌도 다 가지신 분”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인 바 있습니다.

한편 정예서는 배우 백일섭, 고주원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네모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는데요. 소속사 네모이엔티 측은 “트렌디한 이미지로 사랑 받으며 활동해 온 신인 배우 정예서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순수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예서가 더 좋은 연기로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네모이엔티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앞으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사 드릴 정예서 배우를 향한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예서 또한 계약 소식을 전하며 “네모이엔티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새로운 둥지인 네모이엔티에서 좋은 배우로 성장해 나갈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