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과 서양의 체형은 확실히 다릅니다. 그래서 150cm의 작은 키임에도 단신으로 보이지 않는 스타들이 많은데요. 중요한 것은 신장보다 비율이라는 말을 실감하기도 합니다.
대체적으로 두상이 작고 패션 감각이 뛰어나 작은 키로 보이지 않는데요. 150cm 대 신장을 갖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를 모아왔습니다. 키 차이는 오차가 있을 수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
아만다 사이프리드

159cm의 신장에도 여신 비율을 자랑하는 일상이 화보인 배우입니다. 무엇보다 그녀가 단신이라 생각한 사람은 드문데요. 힐보다 늘 단화를 선호해도 작아 보이지 않는 것 때문일 겁니다.
멜라니 로랑


157cm의 프랑스 출신이며 할리우드에 진출에 영화배우, 가수 등 감독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리스본 야간열차’ 등 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유럽인 특유의 우아함이 베어 있는 배우죠.
리즈 위더스푼

156cm의 키를 높은 하이힐로 커버하는 할리우드 톱스타죠. 스타성과 연기력을 모두 갖추었으며 최근 제작자로도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금발이 너무해’의 분홍 투피스와 힐은 그녀를 아직까지 기억하는 귀여운 이미지가 되었습니다.
에밀리아 클라크

‘왕좌의 게임’ 용엄마로 유명한 그녀도 157cm의 대표 단신입니다. 눈썹도 연기를 한다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풍부한 표정 부자죠. 머리 색깔에 따라 천의 얼굴을 갖고 있는 유쾌한 배우입니다.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 가녀린 개미허리에 선명한 11자 복근 가진 여자 연예인
- 떡잎부터 다르다는 12년생 ‘YG 소속’ 배우
- 결혼 28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올렸다는 매일이 신혼 같다는 스타부부
- 싱글인 줄 알았는데 이미 결혼해 두 아이 엄마라는 연예인
- 키 172cm에 48kg 여신 몸매 가졌다는 30대 후반 여배우
The post 150cm 꼬꼬마라고 믿을 수 없는 비율깡패 스타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