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은 2009년 시트콤 <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캐나다에서 대학을 졸업한 후 평범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던 그는 퇴사 후 한국으로 건너와 모델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줄리엔강은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한옥집 하숙생이자 고등학교 원어민 교사 ‘줄리엔’으로 등장해 배우 이광수, 유인나와 함께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그 외에도 <진짜 사나이>, <우리동네 예체능>,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줄리엔강은 지난 5월 본인의 SNS를 통해 19살 연하 비연예인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여자친구를 공개한 지 불과 2개월 만에 결별 사실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줄리엔강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더 스트롱맨 시즌2 : 형들의 전쟁>에 출연해 탄탄한 근육과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데요. 그는 축구 스타 조원희, UFC 파이터 김동현,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유명세를 얻은 에이전트H와 함께 힘과 두뇌 플레이 대결을 펼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클릭해서 키노라이츠 사용해보기

The post 19살 연하 여자친구 만나 인터넷 발칵 뒤집어놓은 배우 근황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