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배우 겸 모델 나카죠 아야미는 최근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라며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안정감이 들었고 인간으로 존경하는 남자다. 그와 함께 즐겁고 따뜻한 가정을 꾸리고 싶다. 일에 있어서도 계속해서 노력해나가고 싶다”고 결혼 소감을 알렸습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나카죠 아야미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혼전임신을 의심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소속사 측은 “임신한 상태는 아니며, 결혼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예비신랑은 1살 연상의 IT 벤처기업 CEO이며,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나카죠 아야미는 지난 2011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2012년부터는 배우로 활동 범위를 넓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특히 그는 지난 2021년 드라마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에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카죠 아야미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과 동료 연예인들은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는데요. 나카죠 아야미는 “항상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직 미숙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