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걸그룹 소녀시대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가수 제시카는 인형 같은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그룹 활동 당시 금발 머리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던 그는 미국의 한 영화 비평지가 발표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에서 5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유명세를 타기도 했습니다.

제시카는 재미교포 출신 사업가 타일러 권과 공개 연애를 시작한 제시카는 10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는 지난 2014년 소녀시대 탈퇴 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중국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승풍파랑 적저저 시즌3’에서 2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제시카는 남자친구와 함께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는 등 사업가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시카는 지난 1월 남자친구인 사업가 타일러 권의 전 여자친구 질리안 청과 연말 모임을 함께하는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질리안 청과 함께 맨 앞줄에 서서 유쾌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7한편 제시카와 질리안 청은 중국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이 둘은 타일러 권의 현 여자친구, 전 여자친구로 두 사람은 끝내 데뷔까지 함께하게 되어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 방영 중에는 두 사람의 관계가 크게 조명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2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