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다람쥐’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 강혜연은 과감한 비키니 몸매를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요.

강혜연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자수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해변가에서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 강혜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에 선명한 복근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혜연님은 노래도 몸매도 명품”, “언니 여미세요”, “와 모델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강혜연은 지난 2012년 걸그룹 EXID 초창기 멤버로 데뷔했으나 두 달 만에 팀에서 탈퇴한 바 있는데요. 이후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로 재데뷔했으나 2018년 아이돌 활동을 끝내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 2021년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해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최종 8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는데요. 최근에는 ‘더 트롯쇼 별책부록’, ‘TV쇼 진품명품’ 등 다양한 예능 프로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