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2년생 배우 이시언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라이브’, ‘진검승부’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또한 그는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4년 간 연애한 뒤 결혼식을 올려 행복한 신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시언은 서지승과 2017년 말부터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으며, 이후 커플 티셔츠 사진을 공개하는 등 SNS를 통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지난 2021년에는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의 축하를 받기도 했습니다.
한편 서지승은 2005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연기자로 영화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연애의 온도>, <간신>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최근 이시언은 예능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방송인 겸 웹툰작가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아내와 부부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는데요.
이시언은 “그냥 난 좋은 사람들이랑 재미있고 싶다. 사실 예능이 진짜 많이 들어온다. 정말로”라고 말했고 이에 기안84는 “형과 형수님을 부부 예능 출연자로 섭외하고 싶어하는 방송국 관계자들이 많다고 들었다. 내가 보기엔 하면 나쁠 게 없는데 형이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 뜨는 게 싫다’면서 거절했다고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기안84가 “형수님이 예능을 나가는 건 연예인이라서 아니냐”고 질문하자 이시언은 “오디션을 통하라는 거다”라고 대답했는데요. 이에 기안84가 “누구한테 오디션을 보라는 거냐. 형한테 오디션을 보라는 거냐”고 재차 묻자 이시언은 “너나 잘해 그냥”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