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멤버 가수 로제는 최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SNS에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는 인스타그램에 “26”이라는 멘트와 함께 과거 모습이 담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발머리에 꽃무늬 체크 원피스를 입고 귀여운 미소를 보이는 어린 로제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로제는 한쪽 손에 우유 젖병을 쥐고 사랑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어 공개한 사진 속 어린 로제는 아빠의 다리에 앉아 음료수를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생일 축하해요”, “어릴 때 모습 그대로네요 대박”, “사랑해요 언니”, “아 이거 너무 귀여움”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호응했습니다.

한편 로제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는 정규 2집 ‘본 핑크’를 발매한 뒤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는데요.

특히 이번 정규 앨범은 미국, 영국 등 여러 국가에서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해 화제가 되었으며, 최근에는 “영국과 미국에서 각각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한 최초의 케이팝 여성 아티스트”로 영국 기네스 월드 레코드에 공식 등재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블랙핑크는 케이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4월에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