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손흥민이 SNS 팔로우하고 있는 여자 연예인은 누구일까요? 평소 노래 듣는 것을 좋아하는 손흥민은 가수 윤하와 맞팔 상태인데요.
윤하의 팬으로 유명한 그는 윤하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부터 친분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1년부터 서로 SNS를 팔로우 하고 있죠.
윤하는 친분을 숨기지 않고 지난 5월 손흥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수상하자 “축하해”라는 반말 댓글을 남겨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밖에 가수 에릭남, 박서준, 크러쉬, 김종국을 팔로우 하고 있으며,
2018년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손흥민씨뿐만 아니라 구자철씨나 다른 축구선수와도 친하게 지내고 있다”며 “손흥민씨는 음악을 굉장히 좋아하고 한번 만난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사석에서 자주 만나 밥 먹는 사이라며, 가끔 축구장에서 뛰고 있는 그와 내 앞에 있는 그가 같은 사람인가 긴가민가할 때가 있다고 언급하며, 단순히 골을 넣는 것 이상으로 지금 한국 사람들에게 꿈을 안기고 있는 멋진 사람이라며, 존경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는 사이인가 보네”, “둘이 친했구나 의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는데요. 평소 손흥민은 윤하의 팬으로 콘서트를 직접 찾거나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 댓글을 남기는 등 친분을 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