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남정의 둘째 딸 박시우 양은 최근 대학교 연극영화과 다섯 군데에 합격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를 모았는데요. 박시우 양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총 5개 학교에서 입학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대 최고의 가수이자 지금은 박시은, 박시우의 아빠로 언급되고 있는 박남정은 지난 1988년 ‘아! 바람이여’로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널 그리며’, ‘사랑의 불시착’으로 대박을 터뜨리며 당시 최고의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특히 ‘널 그리며’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ㄱㄴ춤’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데요. 이후 박남정은 8살 연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습니다.
또한 2001년생인 첫째 딸 박시은은 어린시절부터 <붕어빵>, <해피투게더>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가수 박남정의 딸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는데요. 박시은은 아역배우로 데뷔해 ‘7일의 왕비’, ‘왕이 된 남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SBS 연기대상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박시은은 지난 2019년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출연해 아빠 박남정을 빼닮은 가창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후 아이돌 가수 데뷔를 준비한 박시은은 2020년 걸그룹 STAYC의 멤버로 데뷔해 그룹 내 메인보컬로 활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