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는 최근 자신의 소속사 입장문을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며 공개 연애를 알렸습니다.

한편 교제 중인 여자친구는 영국 국적의 비연예인이며 지인의 소개로 작년부터 지금까지 1년 간 사랑을 키워왔는데요. 두 사람은 주변 사람들에게 특별히 숨기지 않고 쿨하게 사귀는 중임을 알린 것으로 전해집니다.

특히 송중기는 지난 7일 싱가폴에서 열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관련 스케쥴을 소화할 당시 연인을 함께 데려가 스탭들에게 소개하는 등 찐 사랑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는 해외 일정 종료 후에는 개인적으로 시간을 내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가지는 등 배려를 아끼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대박이네요”, “역시 도준이 금마 보통 아이다”, “대놓고 만났다는데 왜 난 몰랐지”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윤현우, 진도준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JTBC 드라마 시청률 역대 스코어를 갱신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은 바 있는데요. 최근에는 김창훈 감독의 신작 ‘화란’ 촬영을 끝냈으며, 김희진 감독의 영화 ‘로기완’을 차기작으로 확정하고 출연 준비 중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