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BTS(방탄소년단) 멤버 가수 RM은 유튜브 채널 <BANGTAN TV>에 “RM ‘All Day (with 김남준)’ Part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RM은 자신의 집 구석구석을 소개하며 “저희 집에는 저랑 책이랑 그림밖에 안 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RM은 미술 작품과 서적들로 가득한 복도와 거실, 안방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RM은 높이 쌓여 있는 책을 보여주며 “이 책들은 1순위로 읽으려고 꺼내놓은 건데 지금 계속 쌓이고 있다. 책을 지금 계속 사고만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서재로 향한 RM은 “원래 작업하는 사무 공간인데 그냥 전시 공간처럼 거의 쓰고 있다고 보시면 될 거 같다”라며 “아주 마음에 들고, 잘살고 있다”고 말하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RM은 지난 2일 솔로 정규 1집 앨범 ‘Indigo'(인디고)를 발매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RM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미국 빌보드 차트와 함께 세계적인 권위를 지닌 영국 오피셜 차트의 ‘앨범 다운로드 톱 100’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