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지수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에 출연해 솔직한 매력과 러브스토리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김지수는 <환승연애2> 출연 인터뷰에서 “아나운서 지망생이었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중앙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해 현재는 영어 강사로 근무 중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는 “환승연애 김지수의 반전 과거”라는 글과 영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해당 글에는 ‘김지수 아나운서 영화이야기 by 블랙 위도우’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과 함께 과거 아나운서로 출연한 김지수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 속 김지수는 “영화 이야기 아나운서 김지수다”라고 인사하며 <환승연애2>의 모습과는 다르게 정확한 발음과 청아한 목소리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말투 이렇게 하니까 더 매력있네”, “다들 열심히 살았네요”, “아나운서도 잘 어울리네요”, “러블리즈 케이 닮은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