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해인은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D.P. 시즌2 현장을 공개합니다. 내일 또 만나지 말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촬영 근황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군복을 입고 짧은 머리 스타일로 다시 입대한 듯 늠름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해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정해인은 짧아진 머리에도 여전히 조각 같은 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단결”, “일병 안 준호! 반갑습니다”, “시즌2 얼른 보여주세요”, “오빠 잘생겼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넷플릭스 공식 SNS 계정 또한 “왜 아직 9일이죠? 왜죠?”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정해인은 지난 2021년 JTBC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 <D.P. 시즌1>에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며, <D.P. 시즌2>에는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 시즌1 멤버뿐만 아니라 지진희, 김지현 등이 새롭게 합류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D.P. 시즌2>는 내년 공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