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태오는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했으며 지난 8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1994년생으로 올해 29세인 강태오는 드라마 종영과 함께 입대 소식을 알렸으며, 이후 물밀 듯 들어오는 캐스팅 제안에도 입영 일자를 미루지 않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로 결정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입대 당시 “많은 사랑과 관심, 축복 속에 갈 수 있게 돼서 영광이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면서 더 성숙하고 어른다운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감사하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던 강태오는 최근 충북 증평군 37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기초군사훈련 수료식을 마친 뒤 조교로 선발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강태오는 조교 집체 교육을 통해 조교로서 갖춰야 할 기본자세 및 체력 단련 등 다양한 훈련을 받을 예정이며 2024년 3월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강태오는 연기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서강준, 이태환, 공명과 함께 과거 아이돌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로 데뷔해 가수 활동을 한 이력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에서 기획한 5인조 그룹 서프라이즈는 당시 ‘배우 그룹’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데뷔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