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에스파 멤버 가수 카리나는 SNS를 통해 태국에서의 근황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지난 26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Thailand2♥”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고 포즈를 취한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카리나는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겨 목선을 드러내며 귀여운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그가 입은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를 본 팬들은 어떤 브랜드의 옷인지 궁금해했는데요. 이후 카리나는 유료 아티스트 프라이빗 메신저 버블을 통해 직접 태국 야시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구매했다는 정보를 알려 화제를 모았습니다.

카리나는 동료 멤버 닝닝과 함께 태국 야시장에 있는 옷 가게에서 원피스를 고르고 있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어 그는 “어제 닝닝이랑 갑자기 산 원피스”라고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해당 원피스를 태국 야시장에서 구매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여러 커뮤니티는 ‘카리나가 태국 야시장에서 산 원피스’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명품인 줄 알았는데 야시장 옷이라니”, “옷이 카리나발 받았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 “야시장 최고의 홍보다”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으며 해당 제품은 품절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