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뱀뱀은 같은 소속사 선배였던 트와이스 나연을 짝사랑했다고 고백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지난 10일 뱀뱀이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 ‘뱀집’에는 ‘[SUB]드디어 만난 뱀뱀의 소울메이트! 종이인‘형’ 주우재 [뱀집] Ep. 8 (ENG/TH)’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이어진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JYP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가수 지효가 다음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출신인 뱀뱀, 지효는 함께 신곡 안무를 재현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어 뱀뱀은 트와이스 신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일명 ‘찐친 모드’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자기 “나 나연 누나 짝사랑 했잖아”라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들은 지효는 “넌 정말 가리는게 없구나? 숨기는게?”라고 말하며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또한 지효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송혜교의 명대사를 패러디해 “멋지다! 멋지다 뱀뱀아!”라고 대답하며 감탄했고, 뱀뱀은 “편집은 알아서 하는 걸로”라며 당당한 표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애기들이 유치원 선생님 첫사랑이라고 하는 느낌이다”, “근데 짝사랑한 연습생 출신들 많을듯”이라며 뱀뱀의 귀여운 짝사랑 고백에 공감한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효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10일 미니 12집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발매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효가 게스트로 참가한 ‘뱀집’ 아홉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7일 공개 예정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