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생으로 올해 20살이 된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은 지난 9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는 사실을 알렸는데요. 장원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했던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직접 만나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는 졸업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벌써 스무 살이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어색하지만 이제 성인이 되는 만큼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성인이 된 소감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장원영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노란색 교복을 입고 미모를 뽐낸 장원영의 모습을 본 팬들은 “졸업 사진이 아니라 잡지 화보인 줄”, “데뷔한 지 오래됐는데 이제 고교졸업이라니”, “너무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2018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출연해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한 바 있으며, 아이즈원 활동 종료 이후에는 스타쉽 소속 걸그룹 아이브로 재데뷔해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최근 엘르 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영상에 등장해 성인이 된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그는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라고 감탄하며 “스무 살이 된 것이 믿기지 않았다. 20이라는 숫자가 너무 예뻐 보이더라. 그래서 딱히 뭔가를 하지 않더라도 ‘스무 살 장원영’이 되고 싶었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장원영은 2023년 목표에 대한 질문에 “백조처럼 아름답고 멋지게 보내고 싶다. 백조가 밑에서는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열심히 노력하는 한 해로 보내도록 하겠다”라고 다짐하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