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주영은 지난 2013년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로 데뷔해 ‘치즈인더트랩’,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는데요.

지난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는 극중 SG에어라인 객실승무원 ‘최혜정’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차주영은 미국의 명문 대학교 중 하나인 유타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심지어 고등학교를 1년 조기 졸업하고 대학교에 입학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차주영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부모님의 반대에도 남몰래 광고 모델 활동을 하며 연기를 준비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인터뷰 당시 그녀는 “기본적으로 하고 싶었던 게 많았고 영화 보는 걸 워낙 좋아했다. 그런데 아버지가 보수적이어서 예체능은 안 된다고 해서 경영학을 전공했다”라며 “캐스팅 제안이 들어와서 학교 마치고 생각하겠다고 거절을 하다가 졸업 후 안 하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해보고 후회하자’라는 마음으로 배우의 길을 선택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차주영은 패션잡지 얼루어 2월호 화보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지난 18일 얼루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차주영은 ‘더 글로리’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다른 귀여운 반전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