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극인 강재준은 최근 108kg까지 불어난 몸무게를 직접 인증하며 본격 다이어트를 선언해 화제를 불러모았습니다.

강재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 ‘6개월 동안 25㎏ 못 빼면 채널 폐지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했는데요. 영상 속 그는 “현재 몸무게가 108㎏이다”라며 인바디 측정 결과 화면을 보여줬습니다.

강재준은 자신이 예상한 몸무게를 훌쩍 넘어간 결과치를 보고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골격근량 41.4kg, 체지방량 36.6kg로 최종 인바디 점수 75점을 받은 그는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몰골이 말이 아니다. 몸에 염증이란 염증은 다 퍼진 느낌”이라고 급격히 나빠진 자신의 건강 상태를 언급했습니다.

이어 강재준은 “6개월 동안 25㎏을 감량하겠다. 다이어트 콘텐츠 만큼은 웃음기 싹 빼고 할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이에 팬들은 “올해는 모두 건강합시다 파이팅!”, “응원합니다”, “건강해지는 그 날까지 늘 응원할께요”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는데요.

특히 한 누리꾼은 “형이랑 체중, 체지방량 다 똑같은데 같이 시작합니다. 지치고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 때 영상 보면서 힘을 얻을 테니 한번 해봅시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진심어린 응원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강재준은 데뷔 전 대학로 극단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동료 희극인 이은형과 10년간의 연애 끝에 지난 2017년 결혼에 골인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직한 부부일상을 전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