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겸 웹툰작가 기안84는 올해 6월부터 적용 예정인 만 나이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밝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는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을 통해 ‘기안84 다시 웹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마흔 살 축하드린다”라는 제작진의 인사에 “감사하다”라고 수줍게 대답하며 “2023년 새해가 밝았다”라고 구독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넸는데요.

이어 기안84는 “올해 6월부터 만으로 한 살 깐다고 하는데, 난 그냥 마흔 살로 살려고 한다”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기안84는 “작년이 아홉수였다. 서른아홉. 왜 재수 없게 서른아홉 살 두 번 하라고 하냐”라며 만 나이 적용을 거부하는 이유를 설명했는데요. 또한 그는 “나는 서른아홉 살이랑 마흔 살이 있으면 마흔 살 하겠다”라며 확고한 신념을 드러냈습니다

특별한 40살 계획이 있느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기안84는 “없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는데요. 그는 “어제 한 번 싹 정리하고 떠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맨날 똑같다. 일하고 집에 가서 술 먹고 자고 운동 갔다가 그림 그리고 촬영 갔다가. 일상이 안 바뀌더라”라고 설명하며 따분한 일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기안84는 “그래서 내린 결론은 크게 기대 안 하고 본능대로 맛있는 거 먹고 싶을 때 먹고 연애할 수 있을 때 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