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출신 가수 겸 배우 권민아는 최근 SNS를 통해 담배피우는 모습을 당당하게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권민아는 지난 30일 “오늘도 재미있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독보적인 패션과 헤어 스타일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권민아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특히 그녀는 파란색 레이스와 가죽 자켓, 롱부츠를 입고 도발적인 표정으로 흡연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권민아는 2년 전 SNS에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호텔에서 담배를 피는 사진을 올려 구설수에 오른 바 있는데요. 당시 한 누리꾼은 직접 호텔에 전화를 걸어 흡연이 금지된 객실에서 담배를 피고 있다고 항의해 호텔 측의 사과를 받기도 했으며, 권민아 또한 해당 사진을 삭제하며 해프닝은 일단락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SNS에 “호텔은 다 치워놨고 편지 한 장을 남겨두고 나왔다”라며 “변명을 하자면 금연 안내를 받은 적이 없었고, 예약할 때 흡연 가능 객실을 체크하면서 자연스럽게 진행이 된 줄 알았다”고 사과문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권민아는 AOA의 리더로 활동했던 지민에게 심한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팀을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해 각종 드라마 출연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 MC를 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