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겸 방송인 이영지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우리 모두 미안해하지 말고 살아갑시다”라는 멘트와 함께 근황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이영지는 “‘낫 쏘리(NOT SORRY)’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고개를 숙이다가 테이블에 머리를 찧고는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영지는 몰라보게 날카로워진 턱선과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본 개그맨 이용진은 “영지 너무 예쁘다”라며 감탄의 댓글을 남겼고, 팬들 또한 “너무 예뻐진 거 아닌가요”, “날이 갈수록 예뻐지는 듯”, “살 빠져서 그런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영지는 올해 초 13kg 다이어트 성공 이후 꾸준한 노력으로 탄수화물을 끊고 체중 감량을 유지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영지는 앞서 다이어트를 처음 시작한 뒤 10kg 감량에 성공했으나 요요를 겪었으며 다시 체중 감량에 성공해 관리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영지는 지난 201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데요. 올해 7월에는 나영석 PD의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1>에서 경연을 펼치며 래퍼로서의 실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