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W KOREA’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런던 첫 방문으로 세계를 뒤집은 한소희, 브리티시 패션 어워드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영국 런던에서 열린 ‘British Fashion Awards’에 참석한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날 한소희는 초록색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현재 영국 메이크업 브랜드 ‘샬롯 틸버리’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한소희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를 만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샬롯 틸버리를 본 한소희는 핫팩을 건네려고 했으나 이를 본 샬롯 틸버리는 괜찮다고 말하며 한사코 거절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한소희가 런던 방문은 처음이라고 설명하자 샬롯 틸버리는 깜짝 놀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샬롯 틸버리는 한소희에게 “다음에 저녁 같이 먹어요!”라고 말했고 이에 한소희는 “콜미! 콜미!”라고 대답하며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샬롯 틸버리는 “아니면 파티 어떠냐. 우리집에서 춤을 추자”라고 제안했는데요. 한소희는 “춤 정말 좋다”라고 화답하며 활짝 웃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에도 두 사람은 담소를 나누며 친분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