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혜성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뒤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뉴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이혜성은 지난 2019년 동료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연애를 선언하기도 했으며, 연애 공개 당시 15살이라는 나이 차이로 화제를 모았으나 올해 2월 결별 사실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혜성은 프리랜서 선언 이후 유튜버, 예능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예술 좋아하면 허세? | 예술이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혜성은 “예술이라고 하면 범접하기 어려운 아우라가 있는 영역이라고 생각하거나 뭔가 자기 혼자 있는 척한다 그런 부정적인 뉘앙스로 쓰일 때가 꽤 있는 것 같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이어 “예술이라는 게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고 또 있는 척하기 위해서 아는 영역도 아니다. 나의 취향을 따라가면서 내가 좋아하는 작품부터 먼저 시작하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혜성은 “예술은 내가 살고 있는 팍팍한 삶을 견딜 수 있게 힘을 주고, 기존에 가지고 있는 시야를 좀 더 넓혀준다”라며 “옛날에는 계절이나 자연의 변화를 잘 못 알아 쳤던 것 같은데 자연을 담았던 예술을 자주 접하면서 자연의 미묘한 변화를 내가 알아차리더라”고 경험담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