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희는 최근 태국 패션 매거진 ‘보그 타일랜드’에 출연해 좋아하는 연예인을 직접 언급하며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한소희는 좋아하는 연예인을 묻는 질문에 “블랙핑크”라고 대답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최애 멤버를 묻는 질문에는 “이번에 나온 셧다운 정말 좋아한다. 한 명만 고르기 힘든데…. 제니”라고 답하기도 했는데요. 영상 공개 이후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한소희가 과거 직접 블랙핑크 노래를 부르는 영상을 공유하며 “둘이 만났으면 좋겠다”, “친목 응원한다”, “이미지가 비슷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한소희는 해당 영상에서 너무나 깡마른 몸매를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어깨와 팔꿈치 뼈가 도드라져 보일 만큼 급격히 마른 한소희의 모습을 본 팬들은 건강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지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소희의 소속사 측은 “평소와 같이 건강한 상태다. 유독 영상이 마르게 나왔을 뿐”이라며 건강 이상설에 대해 선을 그었습니다. 한소희는 내년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인데요.

<경성 크리처>는 생과 사 경계에서 사투를 벌이며 ‘인간다움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스릴러 드라마로 알려졌으며, 한소희는 박서준, 위하준과 함께 열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