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세정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서핑 day. 4트 만에 셋 모두 성공한 엄마 유전자 칭찬해”라는 글과 함께 부모님과 함께 태국을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김세정은 래시가드과 서핑복을 입고 서핑을 준비 중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세정은 청량한 미소와 함께 온몸이 밀착되는 서핑복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과시해 부러움을 샀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이쁘시고 귀여워요”, “아이구 너무 이쁘당”, “효녀다 효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세정은 드라마 <학교 2017>, <경이로운 소문>, <사내맞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세정은 드라마 <사내맞선>을 준비할 당시 기록해둔 23일간의 체중 관리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매일 아침 미온수와 그릭요거트, 샐러드로 하루를 시작한 김세정은 걷기 운동으로 체력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김세정은 소고기, 미역 국수, 뻥튀기 등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포만감이 있는 식단을 통해 칼로리를 조절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김세정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점은 규칙적인 식사가 중요하다는 거다. 두 번째는 먹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 괜찮다. 최대한 칼로리 낮은 걸 찾아 먹으니까 뮤지컬도 할 수 있고 체력도 크게 안 떨어졌다.”라며 다이어트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