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은 드라마 <번외수사>, <술꾼도시여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는데요. 이선빈은 지난 2018년 9살 연상의 동료배우 이광수와 공개연애 선언 이후 4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선빈은 과거 한 예능프로에서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언급하며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이 아니다.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이후 이선빈은 이광수가 출연 중이던 예능 <런닝맨>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실제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선빈은 한 인터뷰에서 “공개 연애를 후회하지는 않나”라는 질문을 받자 “당연한 거라고 생각한다. 그게 맞는 거 같다. 후회라기보다는 자연스러운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쿨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결별설이 돌기도 했지만 이광수가 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핑크빛 사랑을 이어가고 있음을 직접 언급하며 이선빈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선빈은 오는 12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인데요. 최근 티빙 측은 여러 플랫폼을 통해 <술꾼도시여자들2>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술꾼들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