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강미나는 과거 Mnet 오디션 프로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귀여운 이미지와 활발한 성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녀는 이후 걸그룹 ‘아이오아이’,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해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며 인지도를 쌓기도 했습니다.

강미나는 활동 초기 특유의 볼살과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이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13kg를 감량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이어트 이후 미나는 한 방송에 출연해 “<프로듀스 101> 할 때 내 모습을 방송으로 보고 많이 충격받았다”라며 “민소매를 입고 에이핑크 ‘몰라요’ 무대를 하는 내 모습이 많이 통통하더라”고 과거를 회상했는데요.

또한 다이어트를 위해 좋아하던 탄산음료를 끊었다고 밝히며 “레몬 디톡스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원래 탄산음료를 너무 좋아해서 냉장고에 콜라만 가득 채워 놓을 정도였다”라며 “요즘은 탄산수를 하루에 두 병 이상을 마시는 것 같다”고 다이어트로 바뀐 일상을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또한 미나는 과거 긴 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보여왔지만 이후 ‘귀밑 5cm’ 칼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깜찍 발랄함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너무 통통한 본인 모습에 충격받아 13kg 감량했다는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