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레전드 걸그룹 2NE1의 해체가 사실은 통보로 이뤄졌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다.

2NE1의 리더였던 씨엘은 16일(현지시각) 영국 AP 엔터테인먼트와의 인터뷰 중에 2NE1 해체와 관련된 질문을 받았다. 해당 질문을 받은 이유는 2NE1의 막내였던 공민지가 해체 사실에 대해 공개한 사실 때문이다.

공민지는 최근 미디어에 난 기사를 통해 2NE1 해체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씨엘은 해당 사실이 사실이라고 답했다. 씨엘은 당시 추수감사절 저녁 식사 때였는데 해체 사실과 관련된 전화로 핸드폰이 터지는 줄 알았다고 했다.

씨엘은 당시를 떠올리며 정말 슬픈 일이었다는 점을 강조하며 솔로활동을 하는 지금 인생에 있어 더 큰 자유와 결정권을 지니게 되었다며 일장일단이 있다는 점을 언급했다. 그럼에도 팬들에게 이 소식은 충격 그 자체라 할 수 있다.

2NE1의 해체 당시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과 논의를 거듭했고 멤버 공민지가 재계약을 하지 않으면서 그룹이 해체되었다고 언급한 바 있다. 허나 이때의 보도와 달리 멤버들은 해체와 관련된 그 어떤 논의와 이야기도 듣지 못했던 것이다.

7년간 최고의 인기 그룹으로 활동했던 2NE1의 활동이 YG엔터테인먼트 측의 독단적인 결론에 의한 것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며 추후 큰 논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 10년 만에 다시 뭉쳤다는 ‘해리포터’와 친구들
- 카메라 앞에서 노출할 뻔한 여친 온몸으로 막았다는 매너남 연예인
- 출산일이 코앞인데 아찔한 사고 낸 여자 연예인
- 장모님이랑 6살 밖에 차이 안 난다는 남자 연예인
- 장난인 줄 알았는데 크리스마스에 진짜 결혼하는 5년차 커플
The post 알고 보니 기사로 해체사실 통보 받았다는 레전드 걸그룹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