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명의 예능인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맛있는 음식을 찾아다니는 고급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뚱4’로 불리는 네 명의 ‘맛있는 녀석들’이 음식을 맛있게 먹는 비법과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5년 1월 첫 방영 후 롱런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최근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됐다. 멤버 김준현이 하차를 하게 된 것이다. 네 명의 절친한 예능인의 호흡은 물론 이들만큼 먹성이 좋은 연예인을 찾는 게 제작진 입장에서는 쉬운 일이 아니었을 터.

한동안 게스트로 대신했던 김준현의 빈자리를 채운 연예인은 예능인 홍윤화다. 홍윤화는 ‘맛녀석’ 못지않게 식성이 좋은 연예인으로 이름이 나 있다. 홍윤화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에 출연해 한 달 식비를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홍윤화는 식비가 한 달 수입의 40%를 차지한다는 말로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10일 간의 영수증을 분석해보니 식비는 66만 2420원으로 한 달로 치면 약 200만원에 달하는 액수였다.

허나 이 식비에는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홍윤화가 혼자 먹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 홍윤화는 여러 명이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다며 한 달 생활비의 비중으로 식비가 높은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맛있는 녀석들>의 고정으로 합류하며 환상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홍윤화는 2018년 결혼한 동료 예능인 김민기와 함께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을 운영 중이다.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The post 한 달 수입의 40%가 식비라는 만만치 않은 ‘맛녀석’ 새멤버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