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장동민이 결혼소식이 공개된 후 커뮤니티 상에서 화제다. 장동민은 최근 웨딩촬영을 완료하고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2022년 상반기 결혼예정이라는 소식이 공개됐다. 이에 다수의 네티즌들은 장동민의 결혼에 축하를 보내고 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이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하는 이유는 과거 그가 방송에서 했던 이야기 때문이다. 과거 장동민은 MBN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에 출연해 결혼까지 생각했던 여자친구와 헤어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장동민은 결혼하고 싶었던 여자친구가 있었음을 언급하며 그 여자친구에게 생활비가 어느 정도 있어야 할 거 같냐고 질문했다고 한다. 여자친구의 답에 그 두 배를 주겠다고 답한 장동민은 대신 남은 돈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 솔직하게 답했다고 한다.

자신은 평생 가족을 책임져야 한다는 장동민의 대답에 여자친구는 어려움을 표했고 결국 헤어졌음을 언급했다. 장동민은 부모님을 부양하고 있는 건 물론 투병 중인 누나와 누나의 조카들도 챙기고 있다.

장동민은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가족을 등질까봐 두렵다는 말을 할 만큼 가족을 향한 강한 사랑을 보여준 바 있다. 이런 장동민이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하는 마음에 응원을 보내던 네티즌들은 장동민의 결혼소식에 축하를 보내고 있다.

한편 장동민은 MBC 예능 <피의 게임>을 비롯해 방송을 앞둔 IHQ <주주총회>에도 출연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 키 168cm에 42kg라는 역대급 종이 인형 몸매 연예인
- 외고 졸업하고 연세대 다니다 너무 예뻐 캐스팅된 부산 미녀
- 비현실적 한 줌 허리 가져 모두를 놀라게 한 여자 연예인
- 한 남자와 결혼 없이 7년째 연애 중인 38살 여자 연예인
- 비현실적인 동안 미모 가졌다는 55세 여자 연예인
The post 결혼 포기한 줄 알았는데 갑작스런 혼인 소식에 축하받고 있다는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