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초콜릿 브랜드 모델로 데뷔한 배우 반소영은 드라마 <공주의 남자>, <해피시스터즈>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는데요.

배우 박하선 절친한 친구로도 잘 알려진 반소영은 과거 한 예능 프로에 함께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 반소영은 오는 12월 1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배우자는 김성 PD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성 PD는 2012년 KBS 예능국에 입사해 <위기탈출 넘버원>, <불후의 명곡> <1> 등을 연출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습니다.

한편 반소영은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반소영입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실 모두의 안녕을 진심으로 바라는 가을입니다. 절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전하고픈 소식이 있어 글을 적습니다. 제가 웃음이 많은 사람이라는것을 알게 해준 사람이 곁에 있습니다. 한결같은 따뜻함과 믿음으로 매일 사랑을 느끼게 해주며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소중하게 만남을 이어왔고 이제 앞으로의 시간도 함께 하려 합니다.”라는 글로 결혼 사실을 알려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The post ‘1박 2일’ PD와 12월 깜짝 결혼 발표한 여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