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서태지 5집 의 포스터 모델로 데뷔한 배우 신세경은 다양한 작품에 아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은 바 있는데요. 이후 그녀는 <지붕뚫고 하이킥>의 ‘세경’ 역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신입사관 구해령>, < 런 온>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을 펼쳐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얻기도 했습니다.

한편 아름다운 미모로 등장하는 작품마다 화제의 중심이 되는 신세경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성형외과에서 코 수술 상담을 할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연예인’으로 언급되며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코가 너무 높고 예뻐서 “성형한 코가 아니냐”는 질문을 받기도 한 그녀는 과거 인터뷰에서 “성형은 결코 안 했다. 성형을 했다면 더 날렵하게 만들었을 거다. 사실 코끝이 약간 동그란게 마음에 안 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한편 신세경은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중인데요. 현재 그녀의 개인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133만 명에 달하며, 지난 8월에는 한국 여배우 최초로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 5일에는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레전드 갱신”, “여신 강림이네요”, “요정이구나”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The post 콧대 너무 예뻐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다는 여배우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