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신혜는 동료 배우 최태준과 4년 넘게 공개 연애를 이어가다 최근 결혼을 발표해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만나 2017년 연인 사이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18년 당시 열애설이 불거지자 연애 사실을 쿨하게 인정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열애 인정 후 두 사람은 각자의 일에 집중하며 조용히 만남을 이어갔지만 대외적인 활동이 없어 “이미 헤어진 게 아니냐”는 결별설이 제기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박신혜는 한 인터뷰를 통해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라며 “공개 연애 중이라는 생각을 못 하고 있었는데 질문이 들어오면 ‘아 맞다 공개 연애 중이었지’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태준은 2019년 8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지난 5월 소집 해제했는데요. 그는 소집해제 이후 복귀작으로 드라마 <그 놈 목소리> 출연을 확정하고 촬영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내년 1월 22일 결혼을 전격 발표한 박신혜는 최근 팬카페에 “제가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한다.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되어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히며 박태준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 52살에 완벽 드레스 몸매로 감탄 자아냈다는 연예인
- 콧대 너무 예뻐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다는 여배우
- 남몰래 태권도 선수와 8년 연애 끝에 결혼해 D라인 뽐낸 아이돌
- 갑자기 만삭 사진 올려 충격을 준 인형 미모의 연예인
- 첫 만남에 결혼 확신해 4살 연하 여친과 초고속 결혼한 배우
The post 수차례 결별설 났지만 조용히 사귀다 결혼 발표한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