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가수 비와 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김태희는 이후 4년 만인 2017년 결혼에 골인해 두 딸을 낳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1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태희, 비 부부를 목격했다”면서 다정하게 손을 잡고 길거리를 걸어가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김태희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데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영상에는 김태희가 직접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품을 거는 등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김태희의 손길로 완성된 크리스마스 트리는 아기자기한 소품 등과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어 종소리와 기차 소리 등이 배경음으로 나와 이후 공개될 캐럴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이 함께한 공동 프로젝트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데이’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프로젝트를 통해 얻는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 잘생긴 형이 부탁해서.. 출연료 없이 영화 찍은 더 잘생긴 연예인
- 만삭인데 역대급으로 너무 예뻐 모두를 놀라게 한 톱스타
-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하며 시술도 안 했다고 해명한 연예인
- 더 예뻐 보이게 뱃살, 주름 보정해 준다는데.. 거절한 톱배우
- 여섯살 연상 한류스타와 결혼해 미국 살고있는 여배우
The post 출산했는데 미모 그대로라는 김태희 근황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