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건축학개론>,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잘 알려진 배우 한가인은 지난 2005년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그녀는 2018년 드라마 <미스트리스> 출연 이후 차기작을 검토하며 각종 CF,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지난 3일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길경아는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울 가인언니 직찍~ 광고 촬영날 메컵 수정 중에 진화 언니가 찍어준 사진. 눈도 맘도 행복한 언니와의 출장~”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CF 촬영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는 한가인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한가인은 40살의 나이에도 엄청난 동안 미모를 뽐내 주목을 받았는데요. 특히 그녀는 여전한 조각 미모와 명품 콧대로 다시 한번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는 “우아 정말 말로 표현이 안 되는 미모”라는 댓글을 남기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팬들 또한 “대박 역시 조각미모 “, “어쩜 이렇게 예쁘신지”, “진짜 여신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키노라이츠

이 버튼 클릭해서 초특가 할인받기

The post 40대인데 20대 같은 동안 피부 가졌다는 여자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