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가수 제이홉은 지난 4월 맏형인 진에 이어 두 번째로 입대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제이홉은 강원도 원주의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에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오는 24일 자대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이홉의 훈련소 근황 사진이 공개되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화생방 훈련을 받는 제이홉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는 화생방으로 불긋해진 얼굴을 물로 씻어내며 눈을 감고 괴로운 표정을 지었는데요.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야간 행군을 무사히 마치고 기쁜 표정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제이홉은 신병교육대 훈련 중에서 가장 힘들다고 알려진 20km 야간 행군을 무사히 끝냈는데요. 그는 전투모를 쓰고 20kg의 무거운 군장을 들고도 특유의 밝은 미소로 동기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늠름하면서도 건강하게 군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제이홉의 모습을 본 팬들은 “웃는 모습을 보니까 마음이 놓이네요”, “언제 입대했지.. 고생하네요. 국군 장병들 화이팅”, “잘생겼다”, “밝고 건강해 보여서 좋네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