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멤버 가수 다니엘은 과거 어린시절부터 국내에서 키즈모델로 활동했으며 2011년에는 신데렐라 어린이 한국 대회에서 특별상(포토제닉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는데요.

호주 출신의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다니엘은 서구적인 이미지와 함께 동양의 미가 혼합되어 뚜렷하지만 부드러운 이목구비로 ‘디즈니상’, ‘넷플릭스 여주인공상’, ‘하이틴 여주인공상’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Disney Korea’는 영화 ‘인어공주’ 더빙판에서 에리얼 역을 맡은 다니엘이 직접 부른 뮤직 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해당 영상 속에는 주제가 ‘Part Of Your World’의 한국어 버전 노래 ‘저곳으로’를 열창하는 다니엘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다니엘은 인어공주 같은 아름다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영상은 공개하자마자 2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다니엘이 인어공주를 찍었어야..”, “목소리도 이렇게 예쁜 줄은 몰랐네요”, “사람이 목소리에 홀릴 수도 있구나”, “노래 부를 때 연기도 정말 인어공주처럼 하네 너무 좋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습니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측은 “영화 속 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아 있는 다니엘은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 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려 선사하게 된다”라며 캐스팅 배경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인어공주’는 1989년작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인어공주’를 원작으로 하는 실사 영화이며, 오는 24일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

어제 봤던 그 드라마 다시 보기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