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출신 가수 나띠는 지난 2015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는데요. 그는 당시 14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넘치는 끼와 열정으로 박진영의 극찬을 받기도 했으나 탈락 멤버로 선정되어 아쉬움을 남긴 바 있습니다.

당시 ‘식스틴’의 최종 합격자들은 ‘트와이스‘로 화려하게 데뷔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었으며, 나띠는 결국 JYP와 결별해 태국으로 귀국하게 되는데요. 이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나띠는 당시 JYP와 결별한 이유에 대해 “실력에 대한 부담감과 부모님에 대한 미안함 때문이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는 ‘아이돌학교’에서 첫 회부터 2등으로 안착해 데뷔권에 들어갔지만, 4회차부터 점차 밀려나기 시작해 13위로 최종 데뷔멤버에 들어가지 못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나띠는 2020년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해 나띠(NATTY)라는 활동명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신인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의 멤버로 새롭게 등장할 예정임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S2엔터테인먼트 측은 “‘인공호흡’, ‘활력소’ 등의 뜻을 가진 단어에서 착안한 팀명에 ‘음악과 매력으로 가요계에 새 숨을 불어넣겠다’는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하며 신인 걸그룹 ‘키스 오브 라이프’를 소개했는데요.

JYP엔터테인먼트와 큐브엔터테인먼트를 거친 홍승성 회장이 이끄는 S2엔터테인먼트가 이번 신인 걸그룹은 나띠를 비롯한 4명의 멤버로 구성될 예정이며, 오는 7월을 데뷔 시점으로 계획 중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