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장윤정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도장TV’에 요리하는 영상과 함께 술 마셔도 살 안찌는 비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공개된 영상 속 장윤정은 자택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며 요리 재료로 멸치를 선택해 볶음과 무침을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장윤정은 “개인적으로 멸치를 술안주로 먹는 걸 좋아한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바삭하고 달콤한 볶음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남편 도경완이 “구독자분들이 장윤정은 1년 내내 술 마시는데 왜 살이 안 찌냐며 많이 궁금해하신다. 안주가 뭐냐는 질문도 있다”고 질문하자 그녀는 김, 멸치, 무순, 오이 등 자신이 즐겨 찾는 안주 목록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장윤정은 “메인 요리는 도경완이 먹는다. 저 관리하는 여자예요”라며 철저한 안주관리를 몸매 유지 비법으로 언급했는데요. 이어 능숙한 손놀림으로 멸치무침과 볶음을 완성한 그녀는 자신이 만든 음식을 직접 시식하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장윤정은 “이 멸치에 오늘 맥주 한잔하는 거냐. 맥주 마시면서 TV 뭐 볼 거냐”는 도경완의 물음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나는 미스터트롯 볼 거다. 넌 불타는 트롯맨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윤정은 지난 2013년 아나운서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장윤정은 TV조선 ‘미스터트롯2’ 마스터로 출연 중이며, 남편 도경완은 MBN ‘불타는 트롯맨’의 MC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