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미모의 대명사 배우 임수정은 여러 방송과 SNS를 통해 피부 몸매 유지 비결을 알려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임수정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피부 관리를 위해 매일 물을 많이 마시려고 노력한다”라며 “하루에 2L 이상 의식적으로 마셨는데 지금은 자연스럽게 즐겨 마신다”고 자신만의 비법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피부에 화장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클렌징인 것 같다”라며 화장을 하고 나서는 지울 때 더 많은 공을 들인다고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임수정은 피부에 최대한 자극을 주지 않기 위해 각종 행사, 촬영 등 공식 일정이 없는 경우에는 철저하게 화장을 하지 않고 기초 제품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임수정은 아침, 저녁 데일리로 5분씩 스트레칭과 명상을 하는 습관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특히 그녀는 식습관에도 엄청난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자신의 SNS을 통해 '디톡스 식단 일기'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임수정은 된장국, 현미밥, 양배추와 같이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채소 위주 식사 사진을 보여주며 “알러지 반응이 줄어들고 피부가 눈에 띄게 밝아졌다. 취침 시간이 되면 잠도 잘 오고 숙면을 하고 있다”라며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보통 디톡스는 몸의 세포가 죽고 재생되는 기간에 맞추어 최대 21일까지만 진행하며, 해당 기간에는 커피 등 카페인, 고기, 생선, 소금, 설탕 등을 먹지 않고 채식을 하는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