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 티켓값, 구독해야 할 OTT는 많고.. 어떤 영화, 콘텐츠, 드라마 봐야 할지 망설여지신다고요? 초간단, 훑어 드리는 키노 가이드와 볼지 말지 결정해 보세요!

한국에서 가장 인구 운집도가 높은 도시 중에 하나인 ‘강남’. 가장 바쁜 도시, 빠른 동네, 발 디딜틈없이 돌아가는 강남 한복판에서 원인 모를 바이러스에 감염됨 좀비가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평소와 같던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좀비가 강남에 등장하고 기이한 행동들을 보이며 공포감을 불러일으키던 좀비의 정체가 알려지며 대한민국이 들썪이는 상황이 영화로 만들어졌습니다.

영화는 대한민국 태권도 前국가 상비군 ‘현석’(지일주)은 강남의 직장으로 출근하던 중 우연히 ‘민정’(박지연)을 만나게 됩니다.

바깥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모든 문이 폐쇄되어버린 건물에 갇힌 ‘현석’과 ‘민정’은 살아남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과연, 부산으로 가는 열차 못지 긴박하고 위험한 상황 속 무사히 헬게이트 강남을 탈출 할 수 있을까요?

영화는 원인불명의 바이러스로 혼돈이 된 강남의 모습과 도심에서 일어날법한 위기 상황을 다채롭게 담고 있는데요. 그 속에서 발현되는 다양한 인간군상은 물론 영상을 찍어 대박칠 기회를 포착하는 욕망까지 득실되는 핫한 ‘강남’.

거기에 호감이 생긴 상대방과 썸 좀 타보려고 하는데 갑자기 터진 대국민 바이러스 앞에 웃음과 액션까지 동시에 잡는 매력으로 ‘강남좀비’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강남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는 11월 30일 개봉합니다. 12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티아라 ‘박지연’과 밝은 미소로 찌질한 모습과 순정남을 오가며 스펙트럼을 넓힌 ‘지일주’가 만나 케미를 안겨 줍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