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겸 방송인 랄랄은 최근 바디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랄랄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바프셀렉사진들 보냈는데 엄마가 부담스럽대”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녀는 다이어트 이후 완벽해진 몸매를 과시했는데요. 이를 본 팬들은 “온도니가 예쁜 여자”, “이제 몸까지 예쁠꺼니”, “대박이네요” 등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어 랄랄은 “친절함은 탄수화물에서 나온다”라는 유쾌한 멘트와 함께 또 다른 화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일부 팬들은 “랄랄한테서 노제가 보이는데?”, “완벽한 몸매네요 특히 어깨가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랄랄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데요. 그녀는 자신이 팬들 사이에서 ‘돌돌개’라고 불린다고 밝히며 “돌고 돌아 개그우먼이라는 뜻이다. 아무리 많은 직업을 거쳐도 이 일을 해야 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랄랄은 “그동안 안 해본 일이 없다. 집이 어려워서 중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했다. 공장 알바, 비서, 사무직을 했는데 꾸준히는 못했다. 끼가 이래서 가만히 있으면 입에서 단내가 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극한 다이어트 이후 아찔한 몸매의 ‘바디프로필’ 공개한 84만 유튜버 근황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