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과 윤남기는 재혼 프로그램을 통해 만났습니다. 돌싱들의 재혼을 주선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마침내 1호 부부가 탄생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만큼 연애와 커플성사 진중 했,고 이는 모두 방송으로 내보내져 시청자의 응원을 받은 바 있는데요. 자녀와 부모님의 이야기까지 진솔하게 전해져 많은 지지를 받았습니다.

그렇게 프로그램이 막을 내리며 커플성사로 기쁨을 전해주기도 했는데요. 이다은 몰래 윤남기가 깜짝 프로포즈를 했고, 양가 상견례, 결혼 준비 과정을 전해 설렘을 안겼습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해 법적부부임을 밝혀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진짜 가족이 되는 모습을 담백하게 보여주어 많은 재혼 가정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새출발에 많은 응원과 축하를 보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결혼식은 9월 4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유에 대해 “8월 30일이 ‘돌싱글즈2’로 처음 만난 날이다. 4박 5일간 함께 있었으니 그 사이에 했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엘파크(ELpark)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한 이다은은 갈수록 셀럽 포스를 풍기며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The post 한 번 다녀왔지만 커플 성사돼♥ 전국민의 축하 받고 있는 화제의커플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