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와 함께한 화보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블랙 슈트를 입고 시크한 매력과 함께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냈습니다.

최근 브랜드 ‘까르띠에’ 측은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까르띠에 팬더 커뮤니티 일원이자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음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미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이기도 한 지수는 까르띠에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것에 감사하며 “각각 강렬한 개성을 지니고 있는 팬더 커뮤니티의 일원이 돼 영광”이라며 “많은 이들과 팬더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기게 될 날이 기대한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편 지수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는 아시아 걸그룹 중 최초로 미국 유명 음악 매체 ‘롤링스톤’ 6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영국의 스파이스 걸스, 미국의 데스티니스 차일드에 이어 세 번째 롤링스톤 표지에 오른 걸그룹으로 이름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또한 롤링스톤은 “블랙핑크는 한국이 배출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한 팀”이라며, “이들의 엄청난 성공은 한국 문화 산업의 세계적인 인기를 가리키는 한류의 일부”라고 보도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영화 드라마 예능 무료 검색하기

The post 너무 예뻐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가만히 놔두지를 않는다는 연예인 appeared first on 연예톡톡.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